@ Game

원신 업적 <정말 차이가 있을까> 특별한 자리에 앉아보기 공략

마로에니 2022. 1. 14. 15:32

이번에 공략하는 퀘스트는 특별한 자리에 앉아보기라는 기믹으로.. 진귀한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말 차이가 있을까>라는 업적도 함께 달성할 수 있는 아주 단순하면서도 쉬운 기믹이다.

맵
히든문

먼저 상야(밤)상태에서 다이니치 미코시에 해당 위치로 가보면 벽이 뚫려있는 공간을 찾을 수 있다. 처음으로 원신의 광각렌즈 기능을 이용해보았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다. 앞으로 자주 이용하지 않을까 싶음ㅋ

앉기유령등장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상자도 없고.. NPC도 없고.. 그냥 뭐 아무것도 없는 빈 공간일 것이다. 주위를 잘 살펴보면 앉을 수 있는 바위가 하나 있는데 바위에 앉게 되면.. '카바야마'라는 NPC가 등장한다!

어쩌라고임무를준다

갑자기 나타나서 대뜸 "어때, 앉으니까 편해?"라는 말로 여행자에게 꼽을 주는 카바야마.. 그래 편하다! 카바야마는 이렇게 편안함을 주는 바위가 3개가 더 있다고 한다.

하나는 협곡의 거리의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석문 아래, 또 하나는 상야의 사당 옆 산호에 둘러싸인 빈터, 그리고 마지막은 뱀의 심장에 있는 폐허라고 한다. 서둘러 이동해보자.

협곡궁디

협곡의 거리에 있는 바위

상야두번째궁디

상야의 사당에 있는 바위

뱀세번째궁디

뱀의 심장에 있는 바위

업적달성끝

모든 바위에 엉덩이를 쓱삭쓱삭 비벼준 후 카바야마에게 다시 돌아가면 <정말 차이가 있을까>라는 업적과 함께 진귀한 보물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